고객센터

HOME > 고객 센터 > FAQ


[장비 렌탈 가격 문의] 유료 장비 가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홈페이지 〈장비 및 지원〉에서 제품 하단에 대여비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 개당 가격이며, 부가세 별도입니다.

[촬영 대행 문의] 촬영 대행 비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예약 시, 요청하시는 감독님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상담을 통해서 안내드립니다.

[촬영 예약 문의] 예약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흰고래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문의 주시면, 저희가 유선으로 연락드리고 예약을 확정합니다. *타 예약플랫폼(쉐어잇 / 스페이스클라우드 / 아워플레이스 등) 마찬가지 입니다.

[스튜디오 주차 문의] 주차는 몇대까지 가능한가요?

주차공간은 30대이상 가능하며, 대형 차량이 들어올 시,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.

[분장실 소품 문의] 분장실에 구비된 제품들이 있나요?

분장실 내부에 드레스룸과 화장대, 냉난방 에어컨, 스팀다리미, 헤어드라이기, 냉장고,행거 및 옷걸이, 전신거울, 와이파이까지 기본 구비되어있습니다.

[현장 문의] 촬영하다 문의는 어디로 드리나요?

촬영날은 현장관리자가 상주 하고 있습니다.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.

[미니카페] 미니카페는 어디서 운영되나요?

외부 카라반에 오셔서 메뉴 주문 하시면 관리자가 현장 결제 후, 바로 제공해드립니다.

[휴게 공간] 장기간 촬영 시, 따로 휴식 공간이 있나요?

스튜디오 내부에 따로 휴게공간은 없습니다. 스튜디오 외부 공간에 있는 테이블이나 벤치는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
[차량 진입] 차량 진입 가능한가요?

스튜디오 내 차량 진입 가능하며, 예약 시 미리 문의 내역에 작성부탁드립니다.

[스튜디오 시설] 기본 조명은 몇 개 있나요?

기본 조명 15개 구비되어있습니다.

[요금 기준] 이용요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이용요금은 시작시간 및 종료시간으로 계약되며, 촬영 준비 빛 세팅, 장비 철수 및 장소 원상복구 시간은 계약 시간 내 포함입니다.

[물품 파손] 스튜디오 물품 파손 시, 어떻게 되나요?

현장에서 함께 확인 > 사진촬영 > 견적 확인 후, 배상 요청 진행하게 됩니다.

[스튜디오 인원] 추가로 스탭 인원이 오게 될 경우, 어떻게 되나요?

최대 스텝 인원이 초과될 경우 추가결제를 요청할 수 있으니, 예약 시 인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[내부 취식] 스튜디오 내부에서 취식이 가능한가요?

스튜디오 내부에서는 취식이 금지입니다. 외부는 가능하고 필요할 경우엔 관리자에게 미리 양해를 꼭 구해주세요. (음식물쓰레기는 이용자 수거 원칙)

[스튜디오 문의] 스튜디오 내부에 기본 장비가 어떻게 되나요?

촬영 스튜디오 내부에는 대형 냉난방기 및 정수기, 와이파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.

[스튜디오 문의] 도색비용이 따로 있나요?

도색은 예약 시 기본제공 됩니다. 그러나 사용 후 변색이 심할 경우 도색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[스튜디오 문의] 스튜디오 전력량이 어떻게 되나요?

호리존 및 크로마키 모두 20kw 입니다.

[스튜디오 이용] 쓰레기는 어떻게 처리하나요?

스튜디오 입구 앞에 마련된 곳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합니다. 혹 분리수거가 불가능 할 정도의 많은 쓰레기가 나올 경우, 청소 비용을 청구 될 수 있습니다.